오늘날 우리에겐 익숙하지만 1960년대에는 인종 간 듀엣이 생소하였습니다.
최초의 흑인여성과 백인 남성의 듀엣
마틴 루터 킹 주니어의 암살을 둘러싼 폭동이 뉴저지 주 뉴어크의 허드슨 강 건너편에서 여전히 맹위를 떨치고 있는 가운데 할렘에서는 음악 역사가 만들어지고 있었습니다. 미국 최초의 인종 간 노래 듀오가 처음으로 라이브를 선보이며 7일 동안 하루에 5회 공연을 하며 빌보드 차트를 점령하였습니다. R&B 역사가가 된 베라는 레이 찰스 CD 박스 세트에 라이너 노트를 써서 그래미상을 수상하며 "획기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미국은 인종간의 사랑노래를 준비하긴 했지만 아직은 갈 길이 멀었습니다." 그러나 그날 밤과 그 주에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Vera와 Clay는 앙코르 요청이 너무 많아 무대에서 내려갈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 세트 중 하나가 끝난 후 "우리는 마침내 무대에서 내려왔고 주디의 양이모인 [복음의 위대한] Cissy Houston이 네 살짜리 휘트니를 안으며 눈물을 쏟아내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베라가 말합니다. 그들은 매우 자랑스러워했습니다 베라와 클레이는 인종 간 결혼을 합법화한 1967년 미국 대법원 사건 러빙 대 버지니아 사건 이후 불과 3개월 만에 싱글과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소식을 아는 사람을 별로 없었습니다. 이 사건을 기념하는 인종 간 사랑을 기념하는 국제 공휴일인 "러빙데이"는 이달 초 미국의 아프리카계 미국인 음악의 달과 일치했으며 Vera와 Clay의 앨범은 미국의 사회 및 음악 역사에서 선구적인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오늘날 다른 민족의 뮤지컬 듀오는 대중 문화 풍경의 일반적인 모습이지만 1967년 가을, 스토리 북 칠드런 (Storybook Children)이라고도 불리는 듀오의 앨범이 발매되었을 때 앨범 표지에 백인남성과 흑인 여성이 같이 있는 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충격적이였습니다. 베라는 작곡의 전설 칩 테일러와 함께 싱글 《스토리북 칠드런》을 썼는데, 그는 《Angel of the Morning》, 《Wild Thing》, 《I Can't Let Go by The Hollies》를 작곡했습니다. Taylor는 이 노래가 뉴욕시 외곽의 열린 들판을 걷는 백인 소년과 흑인 소녀라는 두 명의 어린이를 보고 처음 영감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그렇게 받아 들일 수 없었던 시간이었고 동화처럼 아름다웠습니다."라고 그는 BBC Culture에 말합니다. 그는 그들에 대해 쓰기 위해 도시에 들어가기를 기다릴 수 없었다고 말합니다.
Rosetta Tharpe 자매 , Red Foley
그러나 Vera와 Clay는 최초의 백인과 흑인의 듀엣이 아니었습니다. Wald의 책에 따르면 1952년 R&B 기타리스트이자 가수인 Rosetta Tharpe 자매는 백인 컨트리 아티스트 Red Foley와 팀을 이루어 Decca Records에서 기독교를 주제로 한Havea Little Take with예수를 녹음했습니다. 이 노래는 B-side로 출시되어 대중들에게 알려지진 못했습니다. 그러나 "Tharpe / Foley 듀엣은 심오했다"고 Wald는 BBC Culture에 말했습니다. "이전에는 넘지 않았던 경계를 넘어 모든 것을 뒤흔들었다"고 그녀는 특히 인종 간 관계에 대한 미국의 틀린 법에 빗대어 말했습니다. 남부의 많은 주에서 Tharpe자매와 Red Foley의 듀엣은 당시에 너무 금기시되어 일부 사람들에게는 잘못된 걸로 보이기도 했습니다. 프랭크 시나트라와 엘라 피츠제럴드는 특히 1950년대 후반 시나트라의 TV 쇼에서 듀엣을 함께 불렀습니다. 그러나 Wald의 연구에 따르면 Tharpe와 Foley 이전에는 인종 간 듀오가 기록을 남기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당시의 사회적 상황에서 어긋 납니다"고 미국 음악 역사가 피터 구랄닉은 BBC Culture에 말했습니다." Storybook Children and Just a Little Talk with 예수는 반드시 공식 역사의 일부가 아닌 인종 간 연결의 역사를 드러내는 데 도움이됩니다."라고 Wald는 말합니다. "그들은 우리가 미국의 사회 및 문화 생활을보다 완벽하게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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