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나 혼 브로드웨이 극장에 이름을 건 최초 흑인 배우

by nice life 2022. 11. 8.

레나 혼

여배우 레나 혼(Lena Horne)은 브로드웨이 극장을 가진 최초의 흑인 여성입니다.

웨스트 47번가에 있는 이 극장은 1926년에 설립 되었으며 현재 히트 영국 뮤지컬 식스를 상영하고 있는 중 입니다. 또 다른 브로드웨이 극장에 스타워즈 배우 제임스 얼 존스의 이름을 따서 나온 지 몇 주 후에 나옵니다. 2010년에 사망한 Horne은 주요한 할리우드의 영화 계약을 따내기 위해서 인종 차별과 싸워 왔으며 나중에는 가수로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1957년 칼립소 뮤지컬 자메이카에서 주연을 맡은 업적으로 브로드웨이 극장의 최고 영예인 토니상 후보에 오른 최초의 흑인 여성이 되었습니다. 1981 년에 그녀는 레나 혼 : 레이디와 그녀의 음악, 그녀가 노래하고 그녀의 삶의 기복에 대해 토론 한 한 여성 브로드 웨이 쇼. "그녀는 우리를 위해 많은 기회의 문을 열어 주었기 때문에 유색 인종으로서 우리는 빛의 등대가 된 것에 대해 감사 할 수 있습니다."가수이자 여배우 인 바네사 윌리엄스 (Vanessa Williams)는 ABC뉴스에서 답변 했습니다.

 

미국 가수 레나혼, 향년 92세로 별세

Horne의 손녀 Jenny Lumet은 수요일 밤 제막식에 참석하여 영예에 압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 무대에 대해 말하기 시작할 때까지 그 무대가 얼마나 감동적이였는지 잘 몰랐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할머니는 본인만큼 놀라워 하지 않는 척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완전히, 완전히 행복했을 것입니다." 1917년에 태어난 Horne은 십대 때 할렘의 유명한 코튼 클럽의 코러스 라인에서 데뷔했습니다. 그녀는 곧 인기 가수가 되었고 MGM은 1942년 그녀를 영화 뮤지컬에 출연하도록 추진했습니다. 그녀는 스튜디오 계약을 체결한 최초의 흑인 여성은 아니었지만 MGM은 1929년 여배우 Nina Mae McKinney와 5년 동안 계약했었지만 처음으로 영향을 발휘했습니다. 1943년 그녀는 흑인 영화 뮤지컬 《폭풍우 치는 날씨》에서 셀리나 로저스를 연기했고, 타이틀 곡은 큰 히트곡이자 그녀의 대표 곡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본격적인 영화 배우가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Two Girls And A Sailor와 Ziegfeld Follies와 같은 올스타 뮤지컬에 출연하는 것이 가끔 미국 남부 주에서 영화가 상영될 때 쉽게 잘릴 수 있는 몇 분의 스크린 타임에 달했다고 회상했습니다. Horne의 계약이 만료되었을 때 그녀는 성공적인 연극 스타, 녹음 예술가 및 시민권 옹호자가 되어 1963년 마틴 루터 킹이 "I have a dream" 연설을 한 역사적인 워싱턴 행진에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1989년 평생 공로상을 수여받고 4개의 그래미 상을 수상 하였으며, 1957년에는 라이브 앨범인 월도프-아스토리아의 레나 혼은 RCA 빅터 역사상 여성 가수의 베스트셀러 레코드로 탄생하였습니다. 여배우 할리 베리가 2002년 오스카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최초의 흑인 여성이 되었을 때, 그녀는 영혼을 자신의 돌파구를 마련한 선구자로 인용했습니다. 그러나 Horne은 종종 그녀의 업적의 규모를 경계했습니다. "나는 백인들이 수용할 수 있는 부분의 흑인이라는 점에서 독특했다"고 그녀는 한 번 말했었습니다. "나는 그들의 백일몽이었다. 나는 내가 얼마나 대단한지, 내가 공로한 것에 대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최악의 수용을 받았습니다. 그 이유는 내 외모 때문이었다"고 말했다. 새로 세례를 받은 레나 혼 극장은 원래 맨스필드 극장이었습니다. 1960 년 뉴욕 타임즈 비평가 저스틴 브룩스 앳킨슨을 기리기 위해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Horne의 이름은 2020년 Black Lives Matter 시위 이후 흑인 예술가들이 더 큰 인정을 요청하였을 때 브로드웨이의 3대 집주인이 한 약속을 실행 시키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9월, 슈베르트 조직은 토니상을 두 번 수상한 제임스 얼 존스를 기리기 위해 콜트 극장의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그것은 많은 것들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정의하기가 너무 무겁습니다." 라고 21 개의 브로드 웨이 쇼에 출연했으며 다스 베이더의 목소리로 가장 알려졌던 배우는 말했습니다. Jujamcyn Theatres에는 이미 2005 년에 사망 한 미국 극작가 August Wilson의 이름을 가져온 공연장이있었습니다. 에릭 아담스 뉴욕 시장은 41개의 전문 극장이 있는 브로드웨이 지구인 그레이트 화이트 웨이(The Great White Way)의 변화를 긍정적으로 보았습니다 "우리가 말하는 것은 그레이트 화이트 웨이 (Great White Way)에 초콜릿이 있어야한다는 것"이라고 그는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