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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세의 르네상스 앨범과 알려지지 않은 전설

by nice life 2022. 11. 7.

케이트 부시의 대체 우주 내부

"나는 비욘세가 기회를 잡았고, 그녀가 원하는대로 이 하고싶지않은 일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기쁩니다." 로빈 스톤(일명 로빈 S)이 대서양 횡단 줌을 가로질러 빔을 비춥니다. "그리고 이 모든 세월이 지난 후, 사람들은 마침내 Robin S가 어떤 사람인지 알겁니다."90년대에 스톤의 노래을 들으면서(내가 그랬던 것처럼, 풋내기 클러버로서) 정말 계시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21세기에 그들을 새롭게 마주하는 것은 영혼을 고양시키는 경험으로 남아 있습니다. 80 년대 후반과 90 년대는 보컬이 주도하는 댄스 음악을 위한 박진감 넘치는 뜨거운 해였습니다. 그녀의 재능많은 동료들과 똑같이 Stone은 수많은 음원을 발표했지만 그녀의 상업적 돌파구와 불가분의 관계가 있었습니다(비욘세 이전, Show Me Love는 Charli XCX를 포함한 다른 현대 아티스트에 의해 샘플링되었습니다). 그 시대의 특출난 미국과 영국의 목소리 (그리고 종종 공동 작가)에 대한 피상적 인 롤 콜을했다면 Adeva (Respect, 1988)와 같은 사람들이 포함될 것입니다. 마사 워시 (원래는 실베스터와 날씨 소녀의 디스코 가수, 나중에 블랙 박스와 C + C 뮤직 팩토리에 의해 크레딧없이 등장); 크리스탈 워터스 (집시 여자, 1991); 앤지 브라운 (Bizarre Inc의 I'm Get You, 1992); 바바라 터커 (아름다운 사람들, 1994); 제니스 로빈슨 (리빈 조이의 몽상가, 1995); 울트라 나테 (무료, 1997). 이 재능은 언더그라운드 댄스 플로어에서 중요한 시간대 재생 목록에 이르기까지 긍정적으로 단호하고 진심 어린 표현을 담아냈으며, 상황이 잘 맞아떨어져 라이브로 잡을 수 있다면 그것은 깨달음이었습니다. 나는 미국 가수 캐시 브라운(Kathy Brown)이 런던 북부 캠든의 나이트클럽에서 지붕을 뜯어내는 것을 본 것을 결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대중은 우리의 폐와 주먹이 날카로워질 때까지 흥분하여 포효하고 벽을 두드렸습니다. "90년대의 클럽은 음악이 마케팅을 테스트 할 수있는 장소로 생각되어지는 시기로 발전하였습니다." 그 시대의 영국 혁신가인 DJ Paulette는 (맨체스터 하시엔다의 Flesh, 브라이튼의 Zap Club의 Go It Girl을 포함한 전설적인 밤 덕분에) 현대 클럽 문화 "영웅"이라고 말합니다. "댄스 트랙은 클럽 차트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심각한 판매 영역으로 부상하고 있었습니다. 이 가수들 중 많은 사람들이 복음의 기초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교회의 목소리를 하우스 음악으로 가져 왔습니다 : 4 : 4 비트와 맞아떨어지는 일종의 고양 된 순결. 이 하우스 보컬리스트들은 그 자체로 앨범 거래를 할 수 있었고 특정 숫자가 돌파했지만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Stone에 따르면 "우리[보컬리스트]는 항상 주변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마주칠 수 있는 가장 열심히 일하지만 인정받지는 못하는 사람들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사랑의 공동체입니다."

 

신용 획득

남성이 지배하는 "슈퍼스타 DJ" 지위가 높아지는 동안 흑인 여성 아티스트와 작곡가는 주류에서 지속적으로 배제받고 신용을 얻지 못했으며 가끔 허락 없이 작품을 샘플링하기도 했습니다(장엄한 Loleatta Holloway가 처음에 그랬던 것처럼, 블랙 박스의 1989년 하우스 메가히트곡 Ride on Time). 뜬금없게도 비욘세가 발매한 새 앨범으로 비난 받은 것입니다. Kelis는 신곡 Energy가 그녀의 2000년 트랙 Get Along With You를 샘플링한 후 소셜 미디어에 한 획을 그었지만 그녀를 인정하지 못했습니다. Instagram의 비디오 성명서에서 Kelis는 다음과 같이 주장합니다: "문제는 우리가 여성 예술가일 뿐만 아니라 우리 중 많은 수가 없는 업계의 흑인 여성 예술가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은 이 모든 여성들에게 부여받는 권리가 실제로 하는 경우에만 중요하다는 것입니다."Stone과 많은 하우스 보컬리스트에게 메이저 레이블의 성공은 기업 세계가 동일한 히트 공식을 반복하기를 기대했기 때문에 제한적인 것으로 인정되었습니다 ("날개를 펼치고 싶을 때 나는 또다시 갇혔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일반적인 용어 "디바"는 또한 개별 예술가의 뚜렷한 화려 함을 가리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디바'라는 용어와 동일시한 적이 없다"고 스톤은 말한다. "Show Me Love가 나왔을 때 집에 세 명의 어린 아이들이 있었습니다. 무대에 오른 후 아이들에게 먹이를주고 기저귀를 갈아주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그녀는 겸손한 태도를 유지하며, 이제 독립 예술가로서 "60세의 나이에 관객 앞에 서는 것은 진정한 축복"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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