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페즈는 싱글 데뷔 후 2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배우,가수,댄서로서 훌륭한 엔터테이먼트로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왜 아직도 대중들에게 훌륭한 평가를 받지 못합니까?
밀레니엄 세대에게 "내가 얻은 바위에 속지 마십시오"라는 가사를 부르면 "나는 여전히, 나는 여전히, 제니 프롬 더 블록"이라고 다시 파이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2002년 9월 발매된 지 20년이 지난 지금도 제니퍼 로페즈의 노래 제니 프롬 더 블록(Jenny from the Block)은 여전히 귀벌레와 마찬가지로 전염성이 있으며 유튜브에서 1억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그녀의 세 번째 앨범의 리드 싱글 This is Me... 그런 다음 같은 년도 5 월 로페즈가 오프라 윈프리와의 인터뷰에서 영감을 얻은 작곡가 Andre Deyo의 작품이었습니다. Deyo는 BBC Culture에 "원래는 브롱크스의 Jenny라고 불렸습니다."라고 말하면서 "그러나 결국 바뀌 었습니다. 나는 또한 그녀에게 J-Lo와 같은 새로운 별명을 부여하고 싶었기 때문에 그녀가 Jenny라고 불리는 것에 대해서 좋아하는지 궁금했습니다." 그 비디오에서 Enoch Light의 1975년 디스코 트랙 Hijack에서 샘플링한 미친 듯이 캐치한 플루트 리프에 이르기까지 이 노래는 올해 가장 화제가 된 노래 중 하나였으며 미국에서는 빌보드 차트에서 총 16주를 보냈습니다. 이 트랙을 다른 많은 주류 팝송과 차별화 한 것은 노래에서 29 번 언급 된 뉴욕 브롱크스 지역에서 자란 푸에르토 리코 출신의 이민자 2 세대 가수 로페즈의 자서전을 보여주는 특이성이었습니다. "사람들은 사람들을 지원하는 것뿐만 아니라 장소를 지원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동시에 힙합의 고향이기 때문에 Jennifer와 Bronx와 큰 관련이 있을 것이라고 느꼈습니다."라고 Deyo는 노래에 지리적 강조를 제공합니다. 로페즈의 입장에서는 어렸을 때부터 그녀를 연기자로 추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였습니다. 로페즈가 현재 글로벌 아이콘으로 보이는 것은 오랜 시간 이었지만, 8 천만 장이 넘는 레코드를 판매하고 8 개의 앨범을 녹음했으며 40 편 이상의 영화에 출연 한 경력이 3 년이 지난 지금도 그녀는 여전히 회비를 받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이는 최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하프타임, 그녀는 2019년과 2020년 바쁜 경력 기간 동안 영화 허슬러에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역할에 출연하고 2020년 슈퍼볼 하프타임 쇼에서 공연 또한 했습니다. 그러나 이 두 가지 업적을 이루어내는 동시에 그녀가 여전히 업계에서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들에 대해서 반발하였습니다. 우리는 그녀가 Hustlers에 대한 많은 기대를 가지는 오스카상 후보에 오르지 못하고 다른 라틴계 공연자 인 Shakira와 슈퍼 볼 무대를 같이 하게 되는 방법을 봅니다. 로페즈가 주저하지 않는 결정: "두 사람이 슈퍼 볼을하게하는 것은 세상에서 최악의 생각이었습니다!" 그녀는 방송에서 말합니다. 우연과 디자인의 혼합을 통해 다큐멘터리는 로페즈 할리우드에서 가장 과소 평가 된 스타인가?
그녀가 힘들게 이루어온 업적
어렸을 때부터 로페즈는 항상 회의론과 싸웠습니다. 그녀는 청소년 때 부모님 데이비드와 과달 루페가 대학을 중퇴하기로 결정했을 때 어떻게 도전을 받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1990년대 초 MC 해머와 뉴 키즈 온 더 블록의 백댄서로 활동하면서 TV 코미디 스케치 쇼인 인 리빙 컬러(In Living Color)의 무용단인 플라이 걸스 중 한 명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 이후로 방송에서 크고 작은 역할을 맡아오며 1995년에는 액션 스릴러 머니 트레인과 1년 후 로빈 윌리엄스와 함께한 코미디 잭이라는 두 개의 세간의 이목을 끄는 대형 스크린에 출연했습니다. 그러나 1997 년에 그녀를 만든 역할은 셀레나에서 고 셀레나 킨 타닐라-페레즈로 주연이였습니다. 퀸타니야-페레즈 (Quintanilla-Pérez) 는 1995 년 팬클럽 회장 인 욜란다 살디바르 (Yolanda Saldívar) 에 의해 23 세의 나이로 총에 맞아 사망하기 전에 역사상 가장 큰 크로스 오버 라틴 아메리카 스타 중 한 명이 된 멕시코계 미국 가수였습니다. 로페즈가 영화에서 킨타닐라-페레즈가 되었을 때, 그녀는 그녀의 중요한 선조인 누군가를 묘사하고 있었습니다. 이는 아마도 LA타임즈에서 널리 극찬를 받고 "백열등"으로 묘사된 공연에 대한 확신을 말하고 있습니다. 영화 평론가이자 BBC Radio 4의 스크린 샷 공동 진행자 인 Ellen E Jones는 로페즈를 영화로 1 백만 달러를 벌어 들인 최초의 라티나로 만드는 것과 함께 셀레나가 그녀의 결정적인 순간 중 하나로 남아 있다는 것에 대해 인정합니다. 그것이 그녀가 화면에 있을 때 그녀에게 밖에 집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 역할은 그녀를 이 사랑받는 라틴계 아이콘과 같은 수준에 맞췄기 때문에 현명한 판단이였고, 그녀도 제작 중인 캐릭터임을 가리키고 있지만 그녀의 라틴계 정체성을 확인하고 미국 및 전 세계 사람들의 중요한 신뢰를 얻었습니다. 그녀의 카리스마는 본인의 지식, 확신에 근거하고 있으며 그녀의 전략적 nous와 관련있는 것을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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